>HOME > 정치
광주시의회 시민소통실에서 지지선언 강기윤 의원,“간호조무사 6천 명, 윤석열 대통령 후보지지 선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2.16 09:3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창원성산구,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윤석열 선대위 직능총괄부본부장, 복지보건의료지원본부장)은 15일(화) 「간호조무사 6천 명 윤석열 대통령 후보 지지선언」이 열렸다고 밝혔다.
 
앞서 강기윤의원은 9시경 창원시청 앞에서 경남선대위 선거운동 출정식을 마친 후 광주광역시로 이동하여 간호조무사 지지선언식에 참석했다. 이번 간호조무사 지지선언식에 강기윤의원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시의회 시민소통실에서 열린 지지선언에는 강기윤 직능총괄부본부장을 비롯하여 간호조무사모임 박진숙 대표, 장근례 부대표 등 주요인사들과 간호조무사들이 다수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간호조무사들은 지지선언문에서“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야말로 반세기 동안 우리사회에 축적된 간호조무사 관련 차별을 해소하고 불공정하고 비상식적인 제도와 규범을 타파해 줄 적임자”며,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우리 6천 간호조무사는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윤석열 후보가 바라보고 있는‘공정과 상식이 있는 나라’를 만드는데 우리 간호조무사가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강기윤 직능총괄부본부장은“국민이 만들어낸 윤석열 후보는 간호조무사 교육체계 개편, 법정단체화 등 간호조무사들의 숙원을 해결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 앞장 설 것”이며, “저 역시 중앙선대위 직능총괄부본부장, 복지보건의료지원본부장으로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오늘 지지선언을 시작으로 3월 9일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압도적 승리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열렬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