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김수민 의원, 청년 예술가 역할 기회 넓혀야 -문화융성을 위해 청년 예술가 육성 필요-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28 00:5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수민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김수민 의원(바른미래당 최고위원,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 27일 서울 마포구 소재 ‘문화비축기지 탱크2 실내공연장’에서 열린 전국 청년예술가 워크숍(행사주체 : 문화가 있는 날 사업추진단)에 참석해 청년예술인과 함께 어울리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전국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장르, 지역의 청년예술가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시연함으로서 청춘예술가들의 장르 확장, 예술가 간 소통의 시발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 자리에서 김 의원은 “기성의 눈이 아닌 청년의 눈으로 우리나라 문화예술을 선도해나가는 힘과 추진력이 우리사회에는 필요하다”면서 “청년예술인의 기회와 역할이 늘어나는 사회야 말로 문화가 융성한 사회”라고 말했다.


특히 김 의원은 “열정을 가지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청년들이야 말로 미래의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주인공이다.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러분들은 바로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미래”라면서 “열정과 희망으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 주시기 바란다”고 청년문화예술인을 격려했다.


한편 청춘마이크사업은 문화가 있는날 기획프로그램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청년 문화예술인의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국민 문화향유 기회를 보다 확대하는 사업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