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울릉군, 55주년 예비군의 날 행사 개최 4년만에 열린 예비군의 날 맞이하여“울릉군은 내 손으로 지킨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4.07 16:4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남한권 울릉군수은 7일 울릉군민회관에서 개최된 '제55주년 예비군의 날‘ 행사에 참석해 예비군 및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울릉군제공


남한권 울릉군수은 7일 울릉군민회관에서 개최된 '제55주년 예비군의 날‘ 행사에 참석해 예비군 및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팬데믹 후 4년 만에 진행된 행사로 울릉군 통합방위협의회, 주요 기관단체장, 보훈단체장, 예비군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를 시작으로 예비군 육성 발전에 기여한 예비군 9명에 대해 표창, 예비군 대표의 결의문 낭독, 예비군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예비군은 전시·사변 등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평시에는 동원훈련을 실시하고 지역통합방위와 재난에 대비하면서 전시에는 부대 증·창설과 손실병력 보충 통합방위 작전 참가 등의 임무를 수행한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예비군은 울릉군을 지키는 또 하나의 힘으로, 각종 국가 위기 때마다 헌신해 온 예비군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지역방위태세 확립을 위해 예비군의 임무와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