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국회에서 취업박람회 개최 - “청년에게 힘이 되는 국회!”를 슬로건으로 청년문제 해결 기대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07 19:3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국회사무처(총장 우윤근)는 오는 9월 23일(금), 청년에게 힘이 되는 국회! 2016년 대한민국 취업박람회를 국회 잔디마당에서 개최한다.

정세균 국회의장은“청년문제는 일자리·소득격차·출산과 보육·지속가능한 성장과 복지 등 우리 사회의 모든 문제와 중첩되어 있다”면서“청년 문제는 우리 20대 국회가 역점을 두고 풀어야 할 과제”라고 말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정의장이 취임 이래 강조한 국회의 3대 비전 중 ‘국민에게 힘이 되는 국회’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청년에게 힘이 되는 국회!”라는 슬로건 아래 국회와 정부가 공동으로 마련한 청년 일자리 축제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


우윤근 사무총장은“국회사무처는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2만여명의 구직자와 기업 인사담당자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용노동부 등 정부기관과 협력하여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앞으로도 청년에게 힘이 되는 국회가 되기 위하여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날 박람회에는 CJ, LG, 이랜드 등 대기업 그룹사를 비롯하여 우수 중소․중견기업 등 200여 개 기업이 참여하여 청년 인재 2,0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