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남진복 도의원,농어촌청년정책연구회 울릉군에서 세미나 성료 농어촌청년 관련 정책 발굴을 위한 울릉군 청년 간담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5.19 09:5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농어촌청년정책연구회(대표 남진복 의원)는 18일 농어촌청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남진복 도의원실제공


농어촌청년정책연구회(대표 남진복 의원)는 18일 울릉군 독도의용수비대기념관 회의실에서 ‘농어촌청년정책 현황과 발전방향’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농어촌청년정책연구회"는 농어촌청년 정책 마련을 위해 상반기에 출범됐으며, 농어촌청년 관련 정책 실태점검, 청년정책개발 등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 날 세미나는 농어촌청년정책연구회 소속 도의원과 도청 청년정책과, 울릉군청 관련 부서, 울릉군 청년 등이 참석해 영남대 이희용 교수의 ‘울릉군 청년정책 실태분석을 통한 청년정책 발전방안’에 관한 특강을 들은 후 청년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에 대한 의견청취 등 토론의 장을 가졌다. 

이 날 세미나에서 울릉군 청년들과 농어촌청년 관련 정책 발굴을 위한 열띤 토론과 의견청취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장이 됐다. 

농어촌청년정책연구회 대표 남진복 의원은 “울릉군 지역에서 청년들의 고민과 애로사항을 직접 들을 수 있어서 많은 것을 느낀 시간이 됐다. “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농어촌 청년 관련 신규정책을 발굴하여 농어촌청년의 생활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힘쓰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위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