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국회의원 정춘숙과 함께하는 내 삶을 바꾸는 정치연속 강연회 -남북협력과 우리의 미래-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2.27 02:5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강연회 포스터.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국회의원이 내 삶을 바꾸는 정치라는 주제로 연속강연회를 개최한다.


28일 오후 7시 30분 경기도 용인시 수지우체국(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될 이번 1차 강연회는 북미정상회담을 계기로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남북관계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남북협력과 우리의 미래라는 주제로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였던 우상호 국회의원을 초청해 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정춘숙 의원(더불어민주당)은 “2차 북미정상회담이 남북관계발전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이셨던 우상호 의원님께서 시기적절한 주제로 강연을 해주실 계획이어서 매우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또한“이번 행사는 내 삶을 바꾸는 정치를 주제로 시작하는 1차 강연회로 앞으로 남북관계 뿐 아니라 정치/경제/사회/인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 삶을 바꿀 수 있는 많은 강연회가 있을 예정”이라며 “품격있는 정치, 변화되는 수지를 위해 많은 용인시민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