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어기구 의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3 억원 확보” 시민 안전 방범용 CCTV 설치 등 6개 사업 총 23 억원 확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6.29 12:0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더불어민주당 어기구 의원
더불어민주당 어기구 의원 (충남 당진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간사)은 29일, 당진시민의 안전과 생활편의를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3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보한 행안부 특교세는 △신용평가사회복지관 신축 6억원 △당진 장애인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건립 3억원 △ 송악읍 행정복지센터 신축 3억원 △아산국가산단 한진공원 녹지 사면 재해복구 공사 4 억원 △ 당진시 재난 정보 전달 전광판 개선 4 억원 △ 시민안전 방범용 CCTV 설치 3 억원 등 6 개 사업에 총 23억 원이다.

사회복지관이 없는 신평면에 건립될 신용평가사회복지관은 2024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를 통해 건립에 더욱 속도를 낼 수 있을 전망이다.

고대면에 세워질 당진 반다비 국민체육센터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공 스포츠 공간으로 당진종합운동장, 트레이닝센터와 함께 고대면을 당진 생활체육의 메카로서 한층 발돋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건립 40여 년이 지나 노후화된 송악읍 행정복지센터는 이번에 확보된 특별교부세를 통해 신축사업에 박차를 가함으로써 증가하는 송악읍 인구에 따른 민원 수요를 충족하고 ,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아산국가산단 한진공원 녹지사면 재해복구, 재난 정보 전달 전광판 개선, 시민안전 방범용 CCTV 설치 등 확보된 총 23 억원의 특별교부세는 당진시민의 안전과 생활편의 개선을 위한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어기구 의원은 “ 당진시민의 편의와 안전에 필요한 사업을 발굴하고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면밀하게 살피겠다” 며 ,“ 앞으로도 당진시민들께서 필요로 하시는 사업예산들이 꼭 확보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