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오피니언
박경민 해양경찰청장, 전국 지휘관 워크숍을 개최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3.22 11:0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박경민 해양경찰청장은 21일(수)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전국 지휘관 워크숍을 개최하고, ’18년 해경혁신 원년의 해를 맞아 국정철학, 정부시책(성폭력 예방 등), 주요업무 추진방향, 지휘방침 등에 대해 일선 지휘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이를 통한 정책 추진동력 확보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든든한 해경을 만들기 위한 의지를 다졌다.

 


박경민 해양경찰청장은 21일(수)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린 전국 지휘관 워크숍에서, 정부시책 공유, 지휘관 핵심역량 발굴과 어선, 낚시어선 관리방안 등에 대한 토론 등을 통해 모든 지휘관이 한 방향을 바라보고 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조해경(再造海警) 5개년 계획’의 체계적이고 세부적 추진을 통해 국민이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든든한 해경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강조하였다.

 

박경민 해양경찰청장은 21일(수)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전국 지휘관 워크숍을 열고, ‘재조해경 5개년 계획’ 발표를 통해 국민과 소통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국민에게 믿음을 주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해양경찰이 되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하였다.

 

   


[ Copyrights © 2016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