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오피니언
수학여행 버스와 화물차 등 차량 4대 추돌 사고 발생 운전자 1명 사망· 학생 20명 다쳐 병원에서 치료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6.10 09: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양평방향 도로서 화물차 2대와 버스 2대 잇따라 추돌/사진=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제공

중부내륙고속도로에서 화물차 2대와 수학여행을 다녀오던 고등학생들을 태운 버스 2대 등 대형 차량 4대가 잇따라 추돌 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0일 오후 1시 20분 쯤 경기 여주시 중부내륙 고속도로 여주 분기점 부근 양평 방향 도로에서 발생한 이 사고로 16t 화물차 운전자 50대 A씨가 크게 다쳐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다.

버스 2대에서도 학생 20명도 경미한 부상을 호소해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 버스는 사고가 난 버스 2대에는 서울의 한 고등학교 학생 69명과 교사 4명 등 73명이 나눠 타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사고는 2차 로를 달리던 A씨 화물차가 앞서가던 15t 화물차의 뒤를 들이받으면서 시작된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고 충격으로 차들이 밀려나면서 앞서가던 버스 2대를 들이받아 4중 추돌 사고로 이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현장 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