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오피니언
피어 메디 클로버에서 놀라운 체험을 통한 새로운 삶의 도전 - 실명위기! 절망적인 삶이었지만 이제는 완치판정을 받아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3.28 15:3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마산에 사는 강명제은 2년간 의학계에서도 알 수 없는 눈 부위에 신종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심각한 고통으로 유명한 병원에서 최후의 치료까지 해보았으나 현대의학으로는 더는 좋아지는 것은 불가능하고 실명할 것이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말 뿐 수천만 원의 병원비가 문제가 아니라 치료 불가 판정에 하늘이 무너지는 것 이제 마음의 준비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 소개로 피어 메디 클로버 유선희 센터장을 만나 하소연을 하게 되어 피어 메디 클로버에서 체험으로 치료하게 되었다..


그때의 심정을 회상해보면 지푸라기라도 잡는다는 심정으로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체험 후 눈가에 뿌려지는 순간 그동안의 경험하지 못한 이상한 느낌을 받게 되었다고 왠지 나을 것 같은 확신이 들었다.


이 제품을 만드는 회사를 직접가서  상담을 하고 싶어 면담 신청을 하였고 다음날 새벽 비행기로 본사에 방문하여 본사 대표(회장 박요한 )를 만나 제품의 설명을 듣고 눈이 100% 좋아질 수도 있겠다는 확신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 날 이후로 눈 관리 제품을 충실히 사용하였으며 놀랍게도 점차 감겼던 눈이 따지고, 작아진 검은 눈동자도 정상적인 크기로 돌아오는 기적적인 결과를 경험하였다. 불과 한 달 만에 일이다. 이후 삼성병원에서 검사하여 확인한 결과는 더욱 놀라웠다.


꿈같던 일이  현실로 완치되었으며 어떤 치료도 필요 없다는 판정이었다. 정말 믿을 수 없었다.  

눈의 불편뿐 아니라, 오랫동안 대형 슈퍼마켓을 운영하며 채소를 다듬는 일을 도맡아 했다. 

이 때문에 손가락도 변형되고 통증도 엄청나게 심했는데, 지금은 관리를 통해 손의 고통은 말끔히 좋아졌다.


이러한 놀라운 체험을 통해 불편했던 곳이 좋아지고, 건강해 지면서 일상에서 무너졌던 기분도 회복되었다. 피어 메디 제품 덕분이었다고 자신이 있게 말할 수 있다.


나의 체험수기를 전국 세미나에서 발표하게 되었다.


절망적인 삶이었지만 이제는 완치판정(삼성의료원)을 받아 걱정하던 가족은 물론 주변의 모든 이들이 축하와 격려 속에 미래에 대한 축복을 받으며 감사와 희망으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앞으로  많은 이들이 바이러스로부터 고통받고 있는 사실을 안타깝게 생각하게 되었고 이웃을 돕는 사업에 동참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기에 이르러 마산 현동에 피어 메디 클로버 전신면역관리센터를 직접 개업하게 되었다.


[ Copyrights © 2016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